2024. 1. 3. 12:00ㆍ환경소식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2일 브랜드 대표 친환경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BOTTLE RE:PL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으로, 그간 약 1241톤*의 플라스틱 공병과 유리 공병을 재활용해왔다. 2024년 1월 ‘BOTTLE RE:PLAY’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시작을 알린 공병수거 캠페인은 1월 2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많은 고객들의 공병수거 참여를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마련됐다.
먼저 ‘온라인 공병수거’ 참여 후 아래 조건들을 모두 달성 시 뷰티포인트를 최대 1만3000점까지 받아볼 수 있다. 참여만 해도 받아볼 수 있는 뷰티포인트 5000점 기본 적립, 여기에 생애 첫 공병수거에 참여한 고객이라면 뷰티포인트 5000점이 추가 적립되며, 월 10개 공병 수거 수량을 달성했다면 최대 3000점이 적립된다.
아울러 1월 1일부터 24일까지 24일간 한시적으로 온라인 공병수거의 수거 단위를 10개에서 5개로 변경 운영한다. 깨끗이 사용한 이니스프리 공병 5개를 모은 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수거 신청을 하면 2~3일 내로 이니스프리가 방문 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공병수거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고객 미션 이벤트도 마련됐다. 미션 수행 첫 단계는 ‘공병수거 참여’, 두번째로 ‘이니스프리 유리 용기 추천 제품 5% 할인 쿠폰 발급받고 구매하기’, 마지막으로 앱 푸시(APP PUSH)에 동의하고 ‘공병 재탄생 소식 제일 빠르게 받기’를 클릭하면 모든 미션이 완료된다.
미션 참여자에게는 미션 완료 개수에 따라 선물이 제공된다. 모든 미션 완료 시 참여자 전원에게는 뷰티포인트 3000점이 적립되며,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40만원 상당의 프라이탁 가방을, 미션 2개 이상을 완료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80ml,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50ml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4월에는 공병수거 품목 중에서도 유리 공병을 재활용한 의미 있는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수거 가능한 품목 및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 ‘BOTTLE RE:PLA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ww.greenmaeil.co.kr
그린매일 eco@greenmaeil.co.kr
< 저작권자 © 그린매일.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환경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항공기 띄워 충남 서해안 미세먼지 집중 감시 (0) | 2024.01.05 |
---|---|
환경부, 기후위기 당사자가 직접 참여한 첫 탄소중립·녹색성장 이행점검 결과 발표 (0) | 2024.01.05 |
경기도의회 이영봉 의원, ‘호원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보고회 개최 (0) | 2024.01.03 |
안산시, 환경부 탄소중립도시(Net-Zero City) 예비대상지 선정 (0) | 2024.01.02 |
수원시, 2024 군소음 피해보상금 신청 받는다 (1) | 2024.01.02 |